‘배우학교’ 박신양이 직접 준비한 액션 수업 어떨까

‘배우학교’ 박신양이 직접 준비한 액션 수업 어떨까

기사승인 2016-03-03 20:00:55
배우학교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tvN ‘배우학교’ 연기선생님 박신양이 업그레이드 된 혹독한 수업을 예고했다.

3일 방송하는 ‘배우학교’ 5회에서는 난이도 최상의 액션 수업이 펼쳐진다. 연기 학생들의 체력과 정신력이 모두 한계에 부딪힐 정도로 극한의 수업이 이어질 예정이다.

‘배우학교’의 수업과정은 연기 선생님 박신양이 직접 결정하는데, 5회에서 선보여질 액션 수업 역시 연기 선생님 박신양이 직접 준비한 수업으로 그간 볼 수 없었던 연기 학생들의 의외의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박신양은 연기 학생7인에게 “정말 많이 해이해졌다는 생각이 든다”며 초심으로 돌아갈 것을 선언했다. 이어 무술감독님 두 분을 초빙, 운동장 달리기 등 기초 체력부터 액션 연기까지 연기 학생들을 한계에 부딪히게 하면서 보다 리얼한 연기를 가르치게 되는 것.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사진과 예고편을 살펴보면 연기 학생 7인의 고단한 모습과 박신양의 단호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눈으로 뒤덮인 운동장을 달리는 모습이나 초점을 잃은 유병재의 눈빛, 허공을 바라보며 탄식하는 듯한 남태현의 표정, 무술을 선보이는 듯한 장수원의 자세가 액션 수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일 오후 11시 방송.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