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이서진♥유이, 설레임 가득 웨딩촬영 현장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설레임 가득 웨딩촬영 현장

기사승인 2016-03-11 00:10:55
MBC 제공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결혼계약’ 이서진-유이의 웨딩사진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MBC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 측은 10일 애절한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이서진과 유이의 환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훈(이서진)과 혜수(유이)가 서로를 바라보며 활짝 웃는 모습이 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는 지훈과 혜수가 행복한 모습으로 웨딩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한다.

‘결혼계약’의 혜수는 갑작스러운 뇌종양 판정을 받고 딸 은성(신린아)이를 위해 지훈의 어머니 미란(이휘향)에게 간 이식 수술을 결정한다. 혜수는 간 이식을 해주는 조건으로 지훈에게 은성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필요한 만큼의 돈을 요구한다.

3회 예고에서 지훈과 혜수는 가짜 결혼 준비를 위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고 2년 동안 연애해 온 사이처럼 위장하기로 거래 후 본격적인 가짜 커플 준비에 들어간다.

‘결혼계약’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자극받아 더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가슴 절절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