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썰전’ 유정현 “유권자 연락처 확보, 주차장 연락처 수집해서 선거 문자 보낸다”

‘썰전’ 유정현 “유권자 연락처 확보, 주차장 연락처 수집해서 선거 문자 보낸다”

기사승인 2016-03-25 00:42: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방송인 출신 정치인 유정현이 유권자 연락처 확보 방법을 밝혔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 2부 코너에서는 전 국회의원이자 배우인 유정현이 출연해 자신이 국회의원으로 지낸 경험을 바탕으로 선거 로고송, 선거 비용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놨다.

이날 서장훈은 "유권자 연락처 확보는 대체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이에 유정현은 "기본적으로는 당원 명부를 바탕으로 홍보문자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어 "생활체육회 회장 이런 분들 중 정치색을 띤 분들이 많아 생활 체육회 명부가 당으로 전해지는 경우도 있을 것"이라는 유정현은 "주차장 등에서 일일이 차량에 남겨진 연락처를 확보하는 방법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힘 탈당’ 김상욱 “이재명·이준석 만나고 싶어”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이 8일 "앞으로 극우보수와 수구보수가 아닌 참 민주보수의 길을 걷겠다"며 탈당을 선언했다.김 의원은 이날 오전 10시쯤 서울국립현충원에서 참배한 뒤 취재진을 만났다. 그는 "국민의힘 선배와 동료 의원님들, 당원 지지자들께 송구함을 올린다"며 "국민의힘이 정통 보수정당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한 기능을 수행하길 간절히 바라왔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이제 기능성이 사라진 극단적 상황에 놓인 국민의힘을 아픈 마음으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