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앞으로 노출, 베드신 없다"... 25일 '아궁이' 무명에서 스타된 배우 집중 조명"

"황정민 "앞으로 노출, 베드신 없다"... 25일 '아궁이' 무명에서 스타된 배우 집중 조명"

기사승인 2016-03-25 16:28: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25일 방송되는 MBN ‘아궁이’에서는 오랜 무명 시절을 거치고 세상의 주목을 끈 배우 백윤식-황정민-라미란이 집중 조명됩니다.

이 자리에서 황정민이 앞으로 노출, 베드신은 없을 것이라고 밝힌 사실이 공개돼 관심이 쏠렸는데요.

방송에서 홍종선 연예기자는 “황정민 씨가 ’노출, 베드신을 찍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결혼 전 아내에게 그녀가 신경 쓸만한 베드신이 있는 영화는 찍지 않겠다고 말했고,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들이 볼 수도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연기를 할 것이라 했다. 황정민 씨는 평소 가정적인 것으로 유명하다. 배우이기 전에 한 사람의 남편이자 한 아이의 아버지로 자기 스스로와의 약속인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패널로 나온 배우 송민형은 라미란에 대해 “라미란과 함께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다수의 시즌에 함께 출연했는데, 맛깔나게 연기하던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완벽하게 몰입해 그 역할을 소화해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또 “라미란이 과거 '막영애'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할 수 있었던 것은 연기력뿐만 아니라, 그녀가 당시 '생계형 연예인'이었기 때문이기도 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힘찬 콘텐츠에디터 [제공=MBN]

‘프로듀스 101’ 데뷔곡 확정 됐다… ‘핑거 팁스’ 만든 라이언 전의 신곡

친박계 최고위원들 “김 대표의 최고위 개최 거부는 쿠데타”

김무성 대표 “이번 선거 당을 위해 옳다는 판단에 입장 밝힌 것”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