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봄날의 기억’으로 3월 마지막주 음반차트 정상 차지… 신흥 봄 캐럴 등극?

비투비, ‘봄날의 기억’으로 3월 마지막주 음반차트 정상 차지… 신흥 봄 캐럴 등극?

기사승인 2016-04-04 14:00:58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달콤한 봄 발라드 ‘봄날의 기억’으로 활동 중인 그룹 비투비가 3월 마지막 주 음반차트 정상의 자리에 앉았다.

4일 오전 음반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28일 발매된 비투비의 미니 8집 음반 ‘리멤버 댓(Remember that)’은 3월 마지막 주 주간 판매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8일 신보 발매 이후부터 7일 동안 한터 일간차트 연속 1위를 달성한 비투비가 컴백과 동시에 압도적인 음반 판매율을 기록하며 주간판매 1위라는 남다른 성과를 달성한 것.

더불어 음반은 물론 타이틀 곡 ‘봄날의 기억’은 발매 직후 각 온라인 음원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장식하면서 비투비를 아이돌 ‘봄 캐럴’ 장르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시키며 무서운 인기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rickonbge@kmib.co.kr

'가족사진 한 번 찍기 힘들구나~' B컷의 가족사진, 실패했다고? 천만에~ 제대로 성공했죠!

"네잎 클로버는 어디 있을까?" 찾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합성이야? 진짜야?' 전 세계에 퍼지고 있는 커플의 셀피...보고 있자니 간담이 서늘해지는 이유는?"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