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못된고양이, 18~19일 점주 간담회 개최… 공감·협력 소통의 장

못된고양이, 18~19일 점주 간담회 개최… 공감·협력 소통의 장

기사승인 2016-04-17 11:24:32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국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기업 NC리테일그룹이 못된고양이 가맹점주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본사와 점주들간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 파트너십 및 유대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못된고양이 점주 간담회는 오는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못된고양이 본사 내 대회의실에서 약 3시간가량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양진호 NC리테일그룹 대표와 전국 가맹점주 약 9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15년 사업분석 및 2016년 사업계획을 포함, 5월 프로모션 계획, 인사/노무/교육 관련 강의, 본사 정책 및 방침 등이 주내용으로 다뤄진다. 또 본사와 가맹점이 다양한 이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조율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못된고양이는 분기별로 가맹점주 간담회를 실시해 본사와 가맹점주 간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신생 브랜드가 급속도로 늘어나는 현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못된고양이가 탄탄한 입지를 지킬 수 있는 것은 브랜드 경쟁력과 체계적인 가맹점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지속적으로 소통, 함께 성장하는 정직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pi0212@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