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못된고양이, ‘제19회 2016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못된고양이, ‘제19회 2016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16-04-28 18:24:58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국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기업 NC리테일그룹의 못된고양이가 ‘제19회 2016 부산창업박람회(이하 2016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늘(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에서 3일간 열리는 ‘2016 부산창업박람회’는 못된고양이를 포함 유통·서비스, 외식업, IT, 신사업, 건강·웰빙,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유망 업체들이 대거 참가한다.

못된고양이는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외식, 도소매, 서비스로 구별되는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드물게 도소매 업종에 속한다.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많지 않아 다른 아이템에 비해 경쟁이 심하지 않고 10대를 주 타깃으로 중저가 상품에 집중하고 있어 경기 불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못된고양이는 현재 전국에 130여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최근 창업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창업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못된고양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인기 귀걸이 제품 교환권 증정을 비롯해 브랜드 홍보, 창업 상담, 가맹점 유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못된고양이는 창업 이후 꾸준히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최근 본사 내 창업지원센터를 구축, 다양한 창업 혜택과 가맹점 관리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epi0212@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상욱, ‘이재명 대표’ 만남 환영…“제안한 장소·시간·방법 수용”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만남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 후보 측의 제안에 맞춰 회동을 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위기와 ‘민주보수’ 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희망했다.김 의원은 8일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이 후보와 만남’ 질문에 “이 후보 측이 접촉을 제안하면 제가 (조건을) 다 맞추겠다. 이 후보가 가진 (정치) 방향성을 대화를 통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