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16 상반기 인턴 공개 채용… ‘NGDC’ 마련

게임빌, 2016 상반기 인턴 공개 채용… ‘NGDC’ 마련

기사승인 2016-05-02 10:18:55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2016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앞서 2015년에 ’NGDC(Next Game Design Center)’를 마련했다. 이는 인턴사원들이 교육, 훈련, 게임 창작 등 체계적으로 실무를 경험하는 게임빌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이번에 채용될 사원들은 NGDC 3기로 활동하게 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2일부터 29일까지이며 게임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사업 PM, 마케팅, 인사의 총 5개 부문으로 나뉜다.

지원 자격은 졸업 예정자(2016년 8월, 2017년 2월) 및 기졸업자로 온라인을 통해 서류 전형에 지원할 수 있으며, 이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3일부터는 서울 주요 대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 상담회를 병행하여 ‘모의 면접’, ‘취업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 지근거리에서 취업 준비생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recruit.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SNS 채널(www.facebook.com/gamevilrecruit)도 열려 있다.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는 ‘게임빌채용’을 검색하면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recruit@gamevil.com)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게임빌은 한국을 포함하여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에 주요 거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사로 ‘별이되어라! 시리즈’,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크로매틱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제작해왔다. daniel@kukimedia.co.kr
이다니엘 기자 기자
daniel@kmib.co.kr
이다니엘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