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유아용품 전문업체 ‘센스베베’가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4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
센스베베는 이번 서베키 기간 동안 무더운 여름에 대비해 출시한 퓨어쿨링 아기띠 쿨시트와 유모차 및 카시트에 호환해 사용하는 아이스버블 (젤)쿨시트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퓨어쿨링 아기띠 쿨시트는 국민 아기띠 쿨시트로 일컬어질 만큼 인기상품으로 일체형 아기띠 쿨시트의 단점을 보완, 패드분리형으로 아이의 성장속도에 맞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답답한 아기띠 안에서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옥수수소재와 3D매쉬 소재 2가지 타입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유모차나 카시트, 식탁의자에 호환해 사용하는 아이스버블 (젤)쿨시트는 상온에 반응하는 아이스 겔 입자가 아이의 체온을 3~5도 낮춰줘 아이의 머리부터 다리까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쿠션감이 딱딱하지 않고 아이스 겔이 한쪽으로 밀리는 현상을 최소화 해 기존 상품들과 비교해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국내에서 생산 및 자율안전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귀엽고 아기자기한 5가지 타입으로 만날 수 있다.
센스베베 관계자는 “긴 여름, 어른보다 체온이 높은 내 아이를 위해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퓨어쿨링 아기띠 쿨시트와 아이스버블 (젤)쿨시트로 시원한 여름을 미리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epi021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