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생애 첫 게릴라 콘서트 ‘5천명’ 성황... 31일 ‘택시’ 열정의 무대 선보인다!

아이오아이 생애 첫 게릴라 콘서트 ‘5천명’ 성황... 31일 ‘택시’ 열정의 무대 선보인다!

기사승인 2016-05-31 08:57: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생애 첫 게릴라 콘서트를 선보입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를 통해 게릴라 콘서트에 나서는 아이오아이는 신촌, 홍대 등을 돌며 픽미 댄스를 선보이는 등 콘서트 홍보에 적극적으로 임했는데요.

기대 반 걱정 반으로 게릴라 콘서트가 열리는 여의도공원 물빛무대에 도착한 아이오아이, 참여 관객에 대한 이영자의 질문에 “단 10명만 와도 열심히 하겠다.”고 의지를 불태우기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현장에는 5천명이 넘는 어마어마한 관객이 모였고, 아이오아이는 예상치 못한 많은 숫자에 깜짝 놀랐는데요.

감격해 말을 잊지 못하는 아이오아이는 ‘픽미’, ‘드림걸즈’ 등을 통해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는 어렸을 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온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힘들었던 연습생 시절과 그때마다 힘이 되어준 가족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는 허심탄회한 시간을 갖습니다. 31일 밤 8시 40분 방송. 정힘찬 콘텐츠에디터 [제공=tvN]

b>[쿡!찔러보기] 모기약 사용법, 지금껏 잘못 알고 계셨습니다

‘구의역 스크린도어 참사’ 서울메트로 관리·감독 도마

김현수, 메이저리그 첫 홈런…“팀 동료들이 더 기뻐하는 것 같더라”
"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