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초대형 K-POP 프로젝트 ‘소년24’의 49명 소년들이 압도적인 칼군무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오는 18일 (토) 첫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한 뮤직비디오에서 깔끔한 흰 수트에 민트색 타이로 포인트를 준 49명의 소년들은 자로 잰 듯한 칼군무와 박력 넘치는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했는데요.
군무와 더불어 소년들의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매력도 엿볼 수 있어 관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 뮤비에서는 이미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던 소년들의 모습도 보여 눈길을 끄는데, Mnet 댄스 서바이벌 ‘댄싱9’에 출연해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우승을 거머쥔 바 있는 김홍인을 비롯해, 언더 힙합 ADV크루 출신인 오진석,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 ‘선덕여왕’ 등 각종 드라마에 아역으로 출연했던 강산 등 다재다능한 소년들이 대거 ‘소년24’에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소년24’의 제작진은 “본방송에서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다 담지 못한 소년들의 풋풋한 모습과 다양한 색깔의 보컬, 장르를 넘나드는 댄스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닛 서바이벌의 본질인 유닛전을 통해 기존 아이돌들의 춤과 노래를 소년24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소년24’는 가수의 꿈을 꾸는 49명의 소년들이 매회 유닛으로 대결을 펼쳐 최종 선발된 24명은 ‘소년24’의 멤버로서 전용 공연장에서 1년간 라이브로 공연을 진행하며 활동하게 됩니다. 오는 18일 (토) 밤 11시 30분 Mnet, tvN 첫 방송. 정힘찬 콘텐츠에디터 [제공=Mnet]
윤창중 “노무현 전 대통령에 동병상련…언론에 의해 철저히 무너져”
‘무적함대’ 스페인, 137위 조지아에 0-1 충격패
윤제문 음주운전에 영화사들만 비상… 개봉 영화만 5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