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의 브랜드 이네이처(E네이처)가 내츄럴리 스마트 코스메틱스(Naturally Smart™ Cosmetics)라는 슬로건 하에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론칭됐다. 새롭게 리뉴얼된 이네이처(E네이처)는 천연 자연원료와 28년을 이어온 한불화장품의 노하우와 독자적인 성분과 기술력을 통해 지성, 건성, 민감성뿐만 아니라 남녀 구분 없이 모든 피부타입에 맞는 ‘for all skin types’의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이네이처(E네이처)는 1999년 브랜드 첫 론칭 이후 파우더 팩트 등의 히트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리뉴얼 작업에서는 브랜드 이름만 유지하고 전반적인 B.I(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리뉴얼을 대대적으로 진행했다. 이에 따라 제품 품목은 8개의 스킨케어 라인과 CC쿠션, 수딩젤을 포함하여 총 48개로 재구성됐다.
이네이처(E네이처)의 전 제품에는 보습과 항염효과가 뛰어나 ‘생명의 물’이라 불리는 자작나무의 수액이 함유되어 피부의 부족한 수분을 보완해 준다. 또한, 피부의 흡수를 돕기 위해 8가지 비타민 유도체 및 전구체 복합물을 안정화시킨 독자적인 성분 세노좀(Cenosome™)이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이네이처(E네이처)의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신세계 면세점, 두산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버치주스 하이드로 제품을 구입하면 친환경 고급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플랜트리셔스 유브이 제품을 구입하면 스퀴즈 그린 워터리 시트 마스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기한은 오는 6월 30일까지이며 소진 시 종료된다.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