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8개 도시를 뜨겁게 달군다!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 2016 콘서트 ‘안단테’ 관심 집중

전국 8개 도시를 뜨겁게 달군다!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 2016 콘서트 ‘안단테’ 관심 집중

기사승인 2016-06-20 10:55:55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발라드의 여왕 가수 백지영이 전국 8개 도시를 순회하는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오는 8월 2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백지영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안단테)는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인천, 대구, 일산, 광주, 제주를 돌아 마지막 서울 공연이 예정돼있는데요.

현대인들에게 잠시 쉬어 가는 타임을 만들자는 취지로 준비한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 ‘안단테’는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발라드, OST, 댄스곡 등 총망라해 새롭고 다양한 무대가 예고돼있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백지영의 콘서트는 ‘내 귀에 캔디’의 이색적인 커플 댄스가 매 공연마다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국주와는 ‘내 귀에 돼지’를, 장동민과는 ‘내 귀에 버럭’을, 손호영과는 ‘내 귀에 복근’을, 이승기와는 ‘내 귀에 허그’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었죠.

이번 공연에도 어떤 이벤트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무대가 될 백지영의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 티켓은 오는 6월 22일 (수) 부산 공연, 23일 (목) 대전 공연이 오픈 됩니다. 정힘찬 콘텐츠에디터 [제공=뮤직웍스]
 

정힘찬 기자
jhc2312@kukinews.com
정힘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