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세일에 혼수 준비하세요”

“여름 세일에 혼수 준비하세요”

기사승인 2016-06-27 19:49:22

아이파크백화점이 여름 세일을 맞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썸머 웨딩 페어’를 연다. 결혼 비수기인 여름에 웨딩 페어를 여는 것은 본격적인 결혼 시즌에 앞서 혼수를 미리 준비하는 예비부부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백화점은 설명했다. 아이파크백화점은 100여개의 가구 브랜드가 총 4개층에 걸쳐 들어선 국내 백화점 최대 규모의 가구전문관을 보유하고 있다.

침실·거실가구, 키즈가구, 홈테코 등 전품목에 걸쳐 최대 30% 할인하며, 일부 브랜드는 추가로 구매액의 7.5%에 해당되는 금액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7.5%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별로 ‘템퍼’와 ‘다우닝’, ‘나뚜찌’, ‘한국가구’, ‘플렉사’, ‘레이지보이’가 10%, ‘씰리’와 ‘돌레란’이 15%, ‘대진침대’와 ‘장수돌침대’, ‘나비드라텍스’가 20%, ‘가보건강침대’, ‘디자인벤처스 갤러리’, ‘체리쉬라운지’ 등이 30% 세일한다.

인테리어·생활소품 브랜드들도 세일에 참여해 핀란드 리빙·패션 브랜드 ‘마리메꼬’는 도자기와 주방소품을 최대 30% 할인하며, 디퓨저 브랜드 ‘센트홈’은 50%까지 저렴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브자리 코디센’은 창고 대개방전을 통해 여름 침구를 최대 70% 할인하며, ‘모던하우스’는 ‘웰컴 썸머 행사’에 돌입해 침구와 식기, 후라이팬 등 리빙 특가 상품을 대거 내놓는다. ​또, ‘진열가구 1조 초특가 상품전’에서는 진열상품을 정가대비 최대 5분의 1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호메오’가 2인 소파를 59만9000원에, ‘인아트스퀘어’는 원목장을 43만2000원에, ‘까사미아’는 테이블을 10만9000원에 진열가구 단 1세트씩만 선보인다.

아이파크백화점 윤녹규 가구담당 바이어는 “이번 여름 세일 기간 동안 가구 브랜드의 할인폭과 규모를 대폭 늘렸다”며 “일찌감치 알뜰하게 혼수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난 24일 시작된 아이파크백화점 여름 정기세일은 다음달 17일까지 열린다.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