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 중인 강정호가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 중이라는 미국 현지 보도가 나왔습니다.
오늘(6일) 미국 시카고 일간지 시카고 트리뷴은 "강정호가 지난달 시카고에서 성폭행 관련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18일 컵스와의 경기 후 강정호가 휴대전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한 여성을 자신이 묵던 호텔로 불렀다."고 전했습니다.
이 여성은 "강정호가 준 음료를 마신 뒤 정신을 잃었고,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녀는 19일 시카고 현지의 한 병원을 찾아 성폭행 증거를 남기기 위해 레이프 킷(rape kit) 테스트를 받았고, 열흘 뒤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 반응 살펴보시죠.
오******
정호야 니가 진짜 했으면... 정말 실망이다. 도박보다 더 크다.
Ch****
정호야 아니라고 믿는다만 정말 사실이라면 이건 진짜 쇼킹 그 자체다.
살*****
이게 말이 되나? 호텔에 선수단들과 감독 코칭 스텝들 통역도 있을텐데 여자를 불러 약 먹이고 강간했다? 말이 안되는데...
프***
실검 1위길래 홈런쳤나보다 했는데 딴 곳에서 홈런쳤네...
07****
징계가 문제가 아니라 미국감옥가게 생긴 게 더 문제 아닌가?? 사실이라면...
강정호의 소속 구단 피츠버그 파이리츠는 공식 성명을 통해 "이번 사안을 매우 심각하게 예의 주시 중이다. 경찰 수사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윤광석 콘텐츠에디터 [사진=ⓒAFPBBNews = News1]
※ 포털 기사 페이지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쿠키영상(vod.kukinews.com)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시장님은 퐁피두만 좋아해?
야구팬들이면 누구나 들어간다는 MLB파크. 그 MLB 파크에서 인증하는 세계 3대 야구팬은 밤비노의 저주를 푼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