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2016 F/W 가구 트렌드 발표회 개최

㈜에몬스가구, 2016 F/W 가구 트렌드 발표회 개최

기사승인 2016-07-06 14:24:23

가구회사 에몬스는 6일 출입기자단과 에몬스 점주를 초청, 인천 남동공단 본사에서 2016 F/W 가구 트렌드와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 에몬스는 '생활이 드라마가 되다:비커밍 드라마' 콘셉트를 강화한 ‘살고 싶은 공간, 맞춤형 공간’을 만족시키는 70여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가장 먼저 선보인 에몬스 ‘허니업’ 드레스룸 시리즈는 도어형 옷장(900, 500㎜), 오픈형 옷장(800, 600, 400㎜), 코너형 옷장 등으로 어떠한 공간이든 내가 원하는 형태와 사이즈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옷장과 옷장사이를 연결형 선반으로 적용하면 옷장으로 구성했을 때 보다 20%까지 가격 절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침실, 홈카페, 북카페, 드레스룸, 알파룸까지 ‘살고 싶은’ 5개의 라이프 공간을 선보인 ‘라이크’시리즈는 ‘허니업’과 함께 참석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원형으로 가공해 스틸 소재와 내추럴한 선반을 믹스매치 해 세련미를 더한 ‘라이크’시리즈는 TV만 보던 거실을 멋진 ‘북카페’로, 서재를 다양한 취미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또 에몬스는 더욱 세밀한 공간 구성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붙박이시스템 '프리스타일'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몬스 붙박이장은 어떤 공간에도 맞춤 설치가 가능하도록 바디 사이즈를 다양화, 세분화 했다.

대부분의 붙박이장은 녹다운(Knock Down:반조립제품)방식으로 현장에서 조립 설치하며 필요이상의 시간 소요와 많은 양의 소음과 먼지를 발생시키고 있는데 반해, 에몬스의 붙박이장은 본사에서 조립 후 배송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시간 소비를 최소화 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으로 이사 갈 때도 가져갈 수 있는 붙박이 시스템이다. 또한 다양한 옵션을 통해 스마트한 수납 공간을 구성할 수 있어, 편리한 수납이 가능하다.

한편 에몬스는 대리점과 협력업체와의 상생과 제품 엄선을 위해 매년 2회에 걸쳐 품평회를 실시하고, 참석자의 평가를 적극 반영해 봄·가을 신상품을 결정한다. 이번 F/W 품평회는 전국 200여명의 대리점주 및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각 개발 디자이너들이 직접 제품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이어지는 정책 세미나에서는 공로 대리점 및 협력 업체 시상과 함께 조성제 사장이 하반기 영업전략 세미나를 실시했다.

조성제 사장은 “에몬스의 37년 직접제조의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접목시켜 소재와 품질은 명품화 하면서, 착한가격으로 제공하는 '품격있는 가성비'를 주요 전략으로 내세워 하반기 성장세를 이어 가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