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단신] 던킨도너츠·엔제리너스커피 外

[외식 단신] 던킨도너츠·엔제리너스커피 外

기사승인 2016-08-01 14:14:38

샹하오, 북경오리 올데이 제공 이벤트=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차이니스 고메 뷔페 샹하오(Shanghao)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북경오리 올데이(All-day)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메뉴 개편을 실시, 딤섬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지난해 8월 론칭한 샹하오는 북경, 상해, 광동, 사천 등 중국 4대 요리는 물론 대만과 홍콩, 싱가포르 스타일까지 세계 곳곳의 중화요리를 한자리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중식 뷔페 레스토랑이다.

특히 징소리와 함께 2시간 마다 만날 수 있는 중국 본토의 프리미엄 요리,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만드는 생생하고 특색 있는 요리 등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샹하오는 론칭 1주년 기념으로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달 2일부터 7일까지 ‘북경오리’ 코너를 운영, 고객들이 일주일 간 하루 종일 세계 진미로 꼽히는 ‘북경오리’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북경오리 올데이(All-day)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는 샹하오의 딤섬 신메뉴 5종 해물 쇼마이, 구채교, 하가우, 군만두, 물만두 등을 출시했다.

던킨도너츠, 8월 이달의 도넛 출시=던킨도너츠는 8월 이달의 도넛으로 태권V의 캐릭터를 활용한 ‘승리의 태권V’와 브라질의 느낌을 살린 ‘헬로 브라질’ 및 ‘따봉 오렌지’까지 총 3종을 출시했다.

‘승리의 태권V’는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된 바바리안 필링 도넛에 추억의 캐릭터 로보트 태권V의 상징 붉은색 V가 크게 새겨져 있다. 가격은 1500원.

‘헬로 브라질’은 노란 빛의 망고향 코팅과 초록색 타핑으로 브라질 국기 콘셉트을 담은 후로스티드 링 도넛이다. 상큼한 브라질산 오렌지가 들어간 필링을 가득 채운 ‘따봉 오렌지’는 화이트 코팅과 알록달록한 타핑이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200원 1400원이다.

CJ푸드빌 캐릭터 전시관 오픈=CJ푸드빌은 N서울타워에 캐릭터 전시관인 ‘헬로키티아일랜드’와 ‘쎈토이뮤지엄&쇼룸’을 오픈한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올해로 42주년을 맞은 헬로키티의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헬로키티 역사관’을 비롯해 ‘헬로키티 하우스’, ‘헬로키티 스트리트’ 등 전시 공간 이상의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다.

‘쎈토이뮤지엄&쇼룸’은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한정판 피규어를 취급하는 쎈토이 社와 협업한 공간으로, 한정판 피규어(figure) 전시관과, 디오라마(diorama)와 가상현실(VR)체험이 가능한 '히어로존', 'SF존', '애니메이션존' 등으로 구성했다.

엔제리너스커피 ‘브루잉 커피 에코세트’ 프로모션=엔제리너스커피가 ‘브루잉 커피 에코세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브루잉 커피’는 분쇄한 커피에 물을 붓고 필터로 걸러 추출해 만든 커피로,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드립으로 내린 후 냉각시킨 진한 커피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얹은 ‘디 클라우드와’ 찬물로 오랜 시간 추출하는 ‘콜드브루 더치커피’, ‘콜드브루 더치라떼’ 등 총 3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엔제리너스 ‘브루잉 커피 에코세트’ 프로모션은 간편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시원한 브루잉 커피 구매 시 3000원 할인된 가격 1만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세트는 나들이 필수품인 피크닉 매트와 트렌디한 에코백으로 구성했으며, 감각적인 패턴의 네이비 스프라이프와 화이트 체크 중 선택 가능하다.

정리=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