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그린카·한국 닛산·Sk엔카닷컴 外

[자동차 단신] 그린카·한국 닛산·Sk엔카닷컴 外

기사승인 2016-08-03 10:54:24

닛산, ‘2016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식’ 개최=한국닛산은 지난 2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2016 닛산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식(2016 Nissan Best SC Ceremony)’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닛산의 2015 회계연도(2015년 4월 ~ 2016년 3월) 역대 최고 실적 달성의 주역이 된 우수 딜러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닛산은 지난 2012 회계연도 이후 3년 연속 판매량 신장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2000만원대에 출시된 올 뉴 알티마(All New Altima)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2016 회계연도 1분기(4 ~ 6월)에만 2차례 역대 월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시상식에서는 지난 해 돋보이는 실적을 거둔 총 50명의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에 대한 시상 및 위촉장 수여가 이뤄졌다. 이날 선정된 50명은 향후 1년간 ‘닛산 세일즈 앰배서더(Nissan Sales Ambassador)’로서 닛산 브랜드 가치와 제품 우수성을 전파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그린카, ‘아이오닉 일렉트릭’ 카셰어링 서비스=그린카는 제주 지역에 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10대를 투입하고 카셰어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차량의 충전은 제주도 곳곳에 설치된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KEVCS) 충전기와 환경부 충전기에서 차량에 있는 충전카드로 할 수 있다.

그린카는 제주도에 ‘아이오닉 일렉트릭’ 10대 차량을 우선 도입한 후 연내 100대까지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서서울예술교육센터 리모델링 작업 참여=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의 ‘드림그림’ 장학생이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낡은 폐 가압장을 ‘서서울예술교육센터’로 리모델링 하는 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지난 2012년부터 5년째 진행하고 있는 한성자동차의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은 예술적 재능과 꿈은 있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워 학업에 전념하기 어려운 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그들의 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드림그림 학생들이 참여하게 될 프로젝트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옛 김포가압장터를 놀이와 예술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리모델링하는 서서울예술교육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를 위한 예술교육의 허브로 거듭나게 될 서서울예술교육센터의 공식 오픈은 10월이지만 공식 오픈에 앞서 드림그림 학생들은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미술작업을 통해 김포가압장의 외부환경을 특색 있는 교육공간으로 재탄생 시키는 데 참여할 예정이다.

SK엔카닷컴, ‘서프라이즈 셀프등록’ 이벤트=SK엔카닷컴은 6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셀프세차장 ‘워시 홀릭(WASH HOLIC)’에서 ‘서프라이즈 셀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SK엔카의 셀프등록 서비스는 내 차 사진을 찍고 원하는 가격에 등록해서 직접 팔 수 있는 서비스다.

서프라이즈 셀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4일까지 SK엔카 공식 페이스북에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총 30명을 추첨하여 무료 손세차 서비스와 SK엔카 셀프등록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행사 당일 행사장을 방문하면 1만원 셀프 세차권, 커피 교환권 등 꽝 없는 경품 추첨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