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단신] 교촌치킨·놀부·엔제리너스커피 外

[외식 단신] 교촌치킨·놀부·엔제리너스커피 外

기사승인 2016-08-12 11:10:41

탐앤탐스, 8.15 광복절 태극기 게양=탐앤탐스는 8.15 광복절을 맞이해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전국 매장의 영상 기기를 통해 태극기 게양 및 기념 영상을 상영한다.

탐앤탐스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복절 기념 ‘대한독립만세’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는 매장의 PDP와 듀얼포스에서 상영 중인 태극기를 촬영한 후 광복절 이벤트 포스팅에 사진 댓글을 올리면 간단하게 응모가 완료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인 탐스타그램 역시 #탐탐태극기, #탐탐광복절 해시태그와 함께 태극기 인증샷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씩 선정해 마이탐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교촌치킨, 120석 대규모 여의도점 오픈=교촌에프앤비는 서울 여의도 샛강역 부근에 284㎡(약 84평) 규모의 교촌치킨 여의도점을 오픈했다.

교촌치킨 여의도점은 기존 여의도 매장을 확장 이전한 것으로 규모나 매장 콘셉트 등 여러 면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홀에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에 한계가 있는데다 고객들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는 기존 교촌치킨 홀매장과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다. 자연친화적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외부 파사드는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형태와 색으로 제작했다. 전면에는 탁 트인 통유리를 배치해 햇볕이 잘 들도록 했다. 홀 내부는 개비온(돌을 채워 넣은 사각 기둥)으로 꾸몄고 나뭇결의 느낌을 살린 테이블로 자연주의 인테리어를 강조했다.

놀부, 말레이시아 중소기업 대표단 초청 사업 설명회=놀부는 지난 11일 경기 성남 본사에서 말레이시아 중소기업 대표단을 초청해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말레이시아 중소기업 대표들에게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놀부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고, 양국 중소 기업 대표들 간의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놀부는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옛날통닭 등 대표 브랜드의 특장점 및 국내 사업 현황을 소개했다. 뒤이어 놀부의 해외 매장 운영 현황과 진출 전략 등을 발표하며, 놀부만의 해외 진출 성공 요인을 공유했다.

말레이시아 중소기업 대표단은 식품, 음료, 의류, 가구 등의 프랜차이즈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들로 구성됐다.

엔제리너스커피, ‘광복절 기념 워터 보틀’ 프로모션=엔제리너스커피가 광복 7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워터보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메리치노 2잔 구매 시 캘리그라피 작가 이산이 디자인한 광복절 워터 보틀을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특히 광복 71주년 기념해 ‘우리나라 우리커피 엔제리너스’라는 한글을 그림으로 형상화해 보틀에 새겨 의미를 더했다. 보틀 단품 가격은 3000원.

이랜드 더카페, 창업설명회 개최=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더카페(The Caffé)’가 오는 25일 오후 2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이랜드파크 상생아카데미에서 예비 점주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커피전문점 창업 희망자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 가맹 절차, 지원 혜택 등 더카페 창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 제공을 비롯 맞춤 창업 상담 등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신규 점포를 준비하는 예비 점주 10명에게는 본사 기준에 따라 2년간 최대 8000만원 상당의 오픈 비용을 지원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