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코리아 ‘교육 아카데미 센터’ 개설

스타키코리아 ‘교육 아카데미 센터’ 개설

기사승인 2016-08-12 12:07:57 업데이트 2016-08-12 12:08:03
스타키코리아(대표 심상돈)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스타키본사 2층에 보청기 업계 최초로 전문 교육기관인 스타키 아카데미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스타키 아카데미는 보청기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 앞으로 보청기 비즈니스를 시작하고자 하는 파트너들이 보청기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전문 강사진들과 체계적인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우수한 청각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첨단 장비를 보유한 스타키 아카데미는 국내 최초로 보청기를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도록 보청기 체험 시스템을 구축했다. 보청기 체험 시스템은 두 명 이상 동시 체험이 가능하고, 제품 사양 별 체험도 할 수 있다.

스타키 아카데미는 20년 이상 경력의 청각 전문가와 스타키명장팀의 강사진이 교육을 담당한다. 보청기 창업 대상자에게는 운영에 필요한 기초적인 실무교육을 제공하고, 센터운영자들에게는 보청기 수리 및 피팅 등 중급 이상의 이론과 실습 교육을 실시한다.

심상돈 대표는 “실제 비즈니스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운영자 및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아카데미 교육을 실시 해 보다 나은 서비스와 고객만족 강화를 목표로 한다. 기본 교육부터 마케팅 및 회계업무 등 실질적인 운영에 필요한 모든 지식들을 ‘스타키 아카데미’에서 이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