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이쯔’, 제15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유아용품 브랜드 ‘이쯔’, 제15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6-08-23 16:45:47 업데이트 2016-08-23 16:45:53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다음달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5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이쯔(IIZZ)’가 고객 감사 사은행사로 할인을 시작한다.

이번 전시회에선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한자리에 진열돼 있고, 고객들이 직접 앉아보고 경험하며 높은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체험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배치방식에 따라 의자+책상 또는 팔걸이 쇼파로도 쓸 수 있는 이쯔의 인기상품인 ‘포포쇼파’부터, 부모와 아이가 같이 만들어 나갈 수 있는 DIY 유아전용 제품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쯔는 2015년도 유아가구부문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판매중인 제품에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KBS 인기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제품을 협찬 중에 있다.

이쯔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아·어린이 브랜드로 다양하고 친근감 있는 제품, 그리고 우리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좋은 소재를 사용해 세심하게 다가가겠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온라인 쇼핑몰과 비교해서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