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라디오스타' 유아가 예명을 쓰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어제(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끝까지 살아 남아라 홍보행'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이동하,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김구라가 유아에게 "본명이 시아냐?"라고 물었고, 규현을 가리키며 "SM에서 별로 안 좋아 하겠구먼."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유아는 "시작할 시, 나 아를 써서 유시아다. '시'를 빼고 유아로 활동 중이다."라고 답했는데요.
MC들이 원래 이름이 예쁘다고 하자 유아는 "유시아로 활동하고 싶었는데, 시아준수 선배님이 계셔서 이 이름을 쓰면 많은 분들에게 미움을 받을 거라고 회사 이사님이 말리셨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윤종신은 "이 말 자체가 SM 디스인데요."라고 말했고, 김구라는 "내가 이래서 이 친구를 좋아한다. 이렇게 눈치 없이 얘기하는 거"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방송을 본 누리꾼들 반응 살펴볼까요?
dark**
유아 비율 대박임. 머리가 어케 저렇게 작지?
plto****
비율 좋고 매력 쩐다~ 갖고시포♥
myun****
요즘 유아앓이 중~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dnwj***
이 분이 연예계 대표 허언증 아티스트란 말이 있던데..^^
naru*******
얜 또 누구냐? 걸그룹이냐?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는 2015년에 데뷔했는데요.
MBC 예능 '복면가왕' 패널로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윤광석 콘텐츠기획팀 [사진=MBC]
※ 포털 기사 페이지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쿠키영상(vod.kukinews.com)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시장님은 퐁피두만 좋아해?
야구팬들이면 누구나 들어간다는 MLB파크. 그 MLB 파크에서 인증하는 세계 3대 야구팬은 밤비노의 저주를 푼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