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경주, 스위트 객실 선봬… 여성 고객 대상 품평단 운영

한화리조트 경주, 스위트 객실 선봬… 여성 고객 대상 품평단 운영

기사승인 2016-09-05 15:57:14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한화리조트 경주가 기존에 운영해오던 패밀리(FAM), 로얄(RYL)객실 타입 외 객실의 평형을 확대해 고급화 한 신규 스위트(SUITE) 객실을 도입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스위트 객실의 콘셉트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확장형 거실 레이아웃으로 보문호의 청량하고 맑은 이미지를 적용한 포인트 컬러와 전통창호의 살문양을 재해석해 북유럽 감각의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또한 즐거운 피크닉 분위기의 가구와 마감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2bay-2bath 구조로 고객의 이용 편의가 높은 타입으로 꾸며졌다.

현재 분양 중에 있는 경주 스위트 상품은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부터 이용가능하며,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뉴브랜드 리조트인 거제 해양형 리조트와도 연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한화리조트의 대형 평형(분양면적 103㎡)으로는 최초로 영유아 동반 가족에 인기가 높은 캐릭터 객실을 일부 도입했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경주는 스위트 객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20일까지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30대 이상의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스위트 퀸’ 품평단을 모집한다. 스위트 퀸 품평단은 주 소비층인 여성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눈높이에 맞는 시설 및 비품을 도입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리조트 이용 경험이 있는 파워블로거, 육아카페회원, SNS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화리조트 SNS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객실 및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스프링돔 이용권과 기념품,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당첨자는 26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는 경주 스위트 객실을 시작으로 대천, 휘닉스파크, 백암, 설악 등 기존 사업장으로 확대해 회원들의 선택을 다양화하고 혜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