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815 신규 TV 광고 공개=웅진식품이 815 브랜드 컨셉을 담은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 ‘Feel The Freedom!’을 주제로 815 콜라를 통해 일상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내용을 코믹하게 그렸다. 주요 케이블 채널과 전국 대형 멀티 플렉스 영화관, 공식 SNS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웅진식품은 815의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9월 한달 영상 공유 등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아임리얼 스무디’ 100만개 판매=풀무원식품 ‘아임리얼 스무디’가 출시 5개월만에 100만개 판매고를 올렸다. 아임리얼 스무디는 어메이징 망고, 마이 스트로베리, 레이디 피치 등 3종이다. 아임리얼 스무디는 망고, 딸기, 복숭아 등 생과일에 무가당 프리미엄 요거트를 넣어 바쁜 아침, 출출한 오후, 운동 전 후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아임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물 한 방울은 물론 향료, 색소, 설탕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과연 본연의 향긋함을 생 그대로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차세대 감미료 브랜드 출시=CJ제일제당이 저칼로리 감미료 ‘알룰로스’를 비롯해 ‘자일로스설탕’과 ‘타가토스’ 등의 차세대 감미료 브랜드 ‘백설 스위트리’를 선보인다.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 분말 제품은 액상당 제품과 마찬가지로 칼로리가 1/10 수준이다. 탄수화물 섭취 시 혈당이 올라가는 정도를 뜻하는 GI(Glycemic Index) 수치가 다른 당류에 비해 현저하게 낮은 소재인 ‘타가토스’ 역시 타가토스 함량이 99.5%인 제품과 설탕 혼합 제품의 두 가지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다. 타가토스는 GI 수치가 3으로, 65인 설탕에 비해 낮고 칼로리 역시 40% 수준이다.
오리온, ‘썬 멀티그레인’ 출시=오리온이 기존에 출시된 ‘태양의 맛 썬’을 업그레이드한 썬 멀티그레인을 출시한다. 통곡물이 52% 함유됐고 ‘슈퍼곡물’로 불리는 귀리와 렌틸콩을 더해 기존 곡물스낵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썬 멀티그레인은 통곡물 본연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최대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담백한 맛 스낵 제품군 확장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나간다는 계획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