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7’ 빠르고 편리하게 교환 서비스 진행

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7’ 빠르고 편리하게 교환 서비스 진행

기사승인 2016-09-20 17:09:02

[쿠키뉴스=조규봉 기자] LG유플러스는 교환 초기 고객들이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는 상황에서 갤럭시 노트7을 구매한 고객이 새 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을 20일 소개했다.

먼저 LG유플러스는 지난 17일 갤럭시 노트7을 구매한 고객에게 MMS를 발송했다. 교환 초기 혼선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고객들에게 개통 일자에 따른 순차적인 방문을 요청하며 양해를 구했다.

LG유플러스가 발송한 문자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7 출시일인 8월 19일에 개통한 고객은 교환 첫 날인 19일부터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 달 20일에서 22일 사이에 개통한 고객은 이번 달 20일부터 교환이 이뤄지며 8월 23일부터 9월 2일 사이에 개통한 고객은 23일 금요일부터 교환을 진행한다. 따라서 조금 더 빠른 교환을 위해서는 매장 방문 전에 반드시 사전 연락을 통해 교환 재고 도착 여부를 미리 확인하고 방문 예약을 정하는 것이 좋다. 주의 사항으로는 단말기 교환은 동일한 색상으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매장에 사전 연락을 통해 해당 색상 단말기가 있는 지 확인이 필요하다.

온라인 직영몰 U+Shop에서 갤럭시 노트7을 구매한 고객도 전국 유플러스 매장 및 판매점 어디서나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택배 교환을 원하는 고객은 U+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해 단말기 회수와 교환 절차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택배 교환의 경우 처음 구매 시 갤럭시 노트7을 배송 받았던 주소지로만 신청과 교환을 받을 수 있다.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