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브루어리, 장진우 셰프와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오픈

브루클린브루어리, 장진우 셰프와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6-09-21 15:53:22

[쿠키뉴스=조규봉 기자] 맥주 브랜드 브루클린브루어리가 오는 21일부터 금년 12월까지 이태원 장진우 거리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루클린 브루어리 팝업 스토어’는 장진우 셰프와 함께 운영하는 콜라보레이션 매장으로 브루클린 생맥주 4종과 국내 처음 선보이는 750mL의 샴페인 병맥주를 판매한다.

‘브루클린 브루어리팝업’에서는 브루클린 라거 등 올해 출시한 브루클린 브루어리 생맥주 4종 외에 샴페인 이스트를 넣고 병에서 2차 숙성 기간을 거친 샴페인 병맥주 3종 등 총 7종을 맛볼 수 있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루클린 샴페인 병맥주는 샴페인 이스트를 사용하여 조밀한 탄산감과 깔끔하고 담백한 뒷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병에서 숙성 기간을 거치며 균형있는 풍미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매장에서 선보이는 브루클린 맥주는 7종 모두 다른 장르에 속하는 맥주다. 호박색을 뜻하는 앰버라거 장르부터 알코올 도수를 절반으로 줄여 마시기 편안한 세션 맥주,쌉싸름한 맛과 깔끔한 맛이 잘 균형 잡힌 페일에일까지 모두 각기 다른 맛과 개성을 가지고 있다. 브루클린 맥주 7종은 12개의 각기 다른 컨셉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오너 셰프 장진우씨가 직접 맛을 보고 선택한 맥주다.

팝업 매장은 장진우 셰프가 운영하는 바(Bar), 칼로앤디에고 1층에 꾸며지며 장진우 거리의 중앙 골목에 위치한다. 브루클린 브루어리와 장진우 셰프는 작은 갤러리,공방,수공예 상점이 몰려있는 뉴욕의 브루클린과 경리단 뒷골목 장진우 거리가 공통점이 많다고 판단, 이곳에 콜라보레이션 팝업 매장을 열었다.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