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 서울베이비키즈페어서 ‘임산부 주스’ 선보여

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 서울베이비키즈페어서 ‘임산부 주스’ 선보여

기사승인 2016-09-28 10:46:56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가 오는 30일부터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5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독일에서 공식 수입한, 임산부와 수유부들을 위한 독일 알레떼 사의 맘알레떼 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독일 알레떼 사는 1934년부터 80여년간 아기의 건강과 영양을 위해 헌신해 오며 독일에서 신뢰받는 3대 유아식품 회사이며, 영양사, 소아과/산부인과 의사, 전문간호사, 아기 엄마들과의 협조를 통해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알레떼 사의 대표적인 제품인 맘알레떼 주스는 임신 중 이거나 수유중인 여성등을 위한 음료로 필요한 영양성분인 철분, 엽산, 요오드, 비타민B12 를 간편하게 주스로 섭취할 수 있으며, 글루텐과 방부제를 함유하지 않아 믿고 마실 수 있는 음료다.

또한 풍부한 비타민C가 면역체계를 활성화 시키고 철분 흡수에 도움을 준다.

아무 음료수나 섭취할 수 없는, 혼자가 아닌 그녀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들이 가득 들어간 맘알레떼 주스는 간편하게 영양성분을 섭취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 (이하 KBIC)에서 임산부와 수유부들을 위해 야심차게 론칭한 제품 이다.

KBIC는 임산부 및 유아용 화장품과 모유수유관련 식품을 직접 수입 및 제조하여 유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시장개척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dne@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