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홈엔카’, 쉽고 간편한 온라인 계약 시스템 도입

SK엔카직영 ‘홈엔카’, 쉽고 간편한 온라인 계약 시스템 도입

기사승인 2016-10-05 09:07:25

[쿠키뉴스=이훈 기자] SK엔카직영의 서비스 ‘홈엔카’가 좀 더 쉽고 편리해진 중고차 구매 시스템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SK엔카직영은 중고차 원격 구매 서비스 ‘홈엔카’ 내 업계 최초로 온라인 계약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한 4차 서비스를 오픈했다.

홈엔카 4차 서비스는 그 동안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내 홈엔카 이용자 전용 페이지 구성 및 관련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소비자가 중고차 구매의 전 단계를 간편하게 처리하고 확인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계약 시스템, 홈엔카 서비스 이용 단계 별 페이지, 홈엔카 전용 마이페이지 ‘마이홈엔카’, 유선 접수 서비스, 외국인 구매 상담 서비스 등이 4차 서비스에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기존 오프라인에서 서면으로만 진행되던 중고차 구매 계약을 온라인에서 가능토록 했다. 홈엔카 서비스로 중고차 구매 시,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나 앱에서 계약서 전문을 확인할 수 있고 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 온라인으로 자동 서명이 가능해 좀 더 편리하게 구매 계약까지 완료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홈엔카는 직영차 구입 시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 신청을 받아 중고차를 원하는 장소까지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으며, 차량 인수일을 포함한 3일 내에 환불도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