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빕스가 가을을 맞아 ‘맛있는 컬러를 입다’는 주제로 메뉴 개편을 실시하고 신메뉴를 출시했다.
6일 빕스에 따르면 가을 신메뉴는 비트(핑크), 파인애플(노랑), 풋사과(녹색) 등 재료가 가진 색을 그대로 살려 시각적 요소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치킨과 바비큐, 파스타, 케이크 등 풍성해진 샐러드 바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매콤한 소스에 닭고기와 면을 볶은 ‘레드 스파이시 치킨 누들’과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인 ‘블랙 바비큐 포크’,빨간색 비트와 크림 소스를 섞은 핑크색 소스의 ‘핑크 비트 파스타’다.
디저트 선호도가 높은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디저트 메뉴도 강화했다. 구운 파인애플 위에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뿌린 ‘옐로우 카라멜 파인애플’, 선명한 파란 색이 눈길을 끄는 ‘블루 벨벳 케이크’, 청량하고 상큼한 ‘그린 버블 펀치’ 등 총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20일부터는 할로윈 특별메뉴인 ‘옐로우 카라멜 펌킨 무스’와 ‘블랙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맛 볼 수 있다.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컬러링듀오, 도전! #빕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러링듀오는 각기 다른 2가지 메뉴를 조합해 나만의 취향에 맞게 즐기는 메뉴다.
가을 신메뉴 중 ‘컬러’와 ‘맛’이 가장 잘 어울리는 2종을 한 접시에 담아 찍은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빕스타그램, #컬러링빕스와 함께 올리면 에이드나 생맥주를 제공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샐러드 바 연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형형색색 물든 가을을 연상시키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성큼 다가온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