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위험 보장은 강화하고 헬스케어 기능 높인 ‘퍼펙트클래스종합보험’ 출시

현대해상, 위험 보장은 강화하고 헬스케어 기능 높인 ‘퍼펙트클래스종합보험’ 출시

기사승인 2016-10-07 13:52:42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현대해상은 위험 보장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보험료지원 및 헬스케어 기능을 도입한 ‘퍼펙트클래스종합보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가입 시 선택한 10년 동안 사망보험금을 2배 지급하는 ‘질병사망집중보장특약’을 신설하여, 고객의 연령별 위험도와 소비 패턴에 맞춰 원하는 시기에 보험금을 높게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재진단 시 보험금을 계속 지급하는 암 담보 외에도 특정뇌혈관질환진단·특정허혈심장질환진단과 두번째 뇌출혈진단·급성심근경색증진단을 추가해 뇌혈관·심장질환에 대한위험보장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업계선 처음으로 기납입 보험료를 환급해 주는 ‘납입지원특약’도 신설했다. 3대 질병으로 진단 시 비갱신형의 경우 기 납입한 보험료의 상당액과 발병이후 납입할 보험료를 지급하며, 갱신형의 경우 계약 시 약정한 가입금액 기준으로 갱신보험료의 일시지원금과 납입지원금을 지급한다.

한편 고객 니즈가 높은 장기요양등급 담보, 수술입원일당 등을 탑재해 보장의 폭을 넓혔으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메디케어서비스를 제공해 병원 진료예약 대행, 전문의료진 상담, 전담 간호사 방문, 건강검진 우대 혜택 등 토탈 건강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80/90/100세 만기의 보장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능하다. 피보험자 2인이상(부부 동시가입)이 가입할 경우 보험료 1%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