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KCSI 4년 연속 1위

에어부산, KCSI 4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16-10-12 16:03:29

[쿠키뉴스 대구=김덕용 기자]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LCC)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2일 발표했다.

에어부산은 2013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취항 초기부터 안전하고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운임을 제공하는 'SMART한 실용항공사'라는 확고한 경영철학을 가지고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이를 서비스 현장에 반영한 결과라는 게 에어부산 측 설명이다.

저비용항공사 중 유일하게 따뜻한 기내식을 무상 제공하고 앞뒤 좌석 간 간격을 넓혀 편안하고 쾌적한 기내 환경을 자랑한다.

무료 위탁 수하물도 타 저비용항공사보다 많은 무게를 허용하는 등 에어부산은 다방면에서 실용적인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적극적인 취항지 확대와 증편을 통해 지역민의 여행 편의성을 크게 확장시켰다.

에어부산은 국적 항공사로는 유일하게 국토교통부가 항공교통서비스 평가를 실시한 이래 3차례(4년) 연속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 평가를 받기도 했다.

한태근 에어부산 대표는 "취항 후 8년간 외형적인 성장뿐 아니라 안전과 서비스 모두를 만족시키는 항공사로 성장했다는 점을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앞으로도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sv101@kukinews.com

김덕용 기자
sv101@kukinews.com
김덕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