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매일유업 앱솔루트가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하는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을 모집한다.
18일 앱솔루트에 따르면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은 아기 먹거리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유기농 궁’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 20명을 선발, 유기농 궁의 원료, 품질, 영양설계 등 다각도에서 직접 꼼꼼하게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안심평가단에 참여를 원하는 엄마는 오는 11월 2일까지 매일유업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하고 본인의 SNS에 깐깐한 엄마임을 인증하는 에피소드와 사연과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된다. 생후 0~15개월의 아기를 둔 부모는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3일 발표 예정이다.
안심평가단으로 활동하는 엄마들에게는 김나영과 함께 유기농 궁이 생산되는 제조공장에 방문해 생산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상하농원에 방문할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유기농 궁 제품 3개월분과 매일아이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일아이 5만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심평가단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김나영은 “이번 활동을 통해 평소에 관심 갖고 있던 앱솔루트 유기농 궁이 아기에게 마음 편히 먹일 수 있는 분유인지 깐깐하고 까다롭게 검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