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오는 22일까지 지하 2층 이벤트홀과 10층 등 행사장에서 2016년 최대의 할인과 최대의 물량을 준비한 '가계에 득이되는 이유있는상품전'을 연다.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선 인테리어 소품과 소형가구들을 최대 70%, 포르투갈 도자기 '코스타노바' 노바시리즈를 50%, 홈패션 패드와 차렵이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직매입상품으로 '김영주' 재킷과 티셔츠를 5만9000원 균일가, '트레비스' 구스다운을 9만9000원 균일가, 트루사르디 니트와 가디건을 5만9000원 특가로 선보인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21~23일까지 가을 시즌 의류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의류 매장은 로엠 ·클라비스 ·숲 ·리스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 트렌치 코트와 가디건 등을 최대 40~50%까지 할인 판매하며 크로커 다일레이디 ·레노마레이디 등의 브랜드에서는 점퍼와 후드짚업 등을 20~30% 할인 판매한다.
○…남성의류 매장은 지오지아 ·바쏘옴므 ·지오투 등의 브랜드에서 남성정장과 니트의류 등에 대해 최대 20`30% 할인판매하며 올젠 ·까르뜨블랑슈 등 남성 캐주얼 매장도 니트의류와 점퍼류 등에 대해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루이까스텔 ·이동수스포츠 ·팜스프링 등의 골프의류 매장도 가을 시즌을 맞아 골프 의류와 용품에 대해 할인 행사가 열린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21일 지하2층 식품관 미식 디저트존에서 대구∙경북권 지역 최초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백미당' 매장을 오픈한다.
백미당은 농가로부터 전해지는 목초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전하는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전문점이다.
유기농 농가에서 별도로 집유한 우유를 넣어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직접 짠 두유액을 넣어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은 3500원으로 지역 최초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아메리카노 구매 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기농 커피라떼, 티라미수 등의 메뉴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21일 7층 북카페 형식을 갖춘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 스페셜티 매장을 지역 단독으로 오픈한다.
스페셜티 커피란 SCAA(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의 엄격한 기준으로 80점 이상을 획득한 커피를 말하며 결점이 없는 최고 등급의 생두를 사용한 상위 10%에 해당하는 최고급 커피를 이른다.
북카페 형식으로 매장을 꾸며 총 1000여권의 서적을 비치하고 분야별 베스트셀러도 비치한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내달 30일까지 DM 쿠폰 소지 고객에 한해 커피류 구매 시 동일제품 1+1증정과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머그컵 및 스페셜 티 할인권 선착순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24일까지 유플렉스 지하2층 광장에서 ‘패브릭 리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키티버니포니’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온라인에 기반을 둔 키티버니포니는 독특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제품력으로 서울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패브릭 브랜드다.
대구=김덕용 기자 sv10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