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롯데렌터카, 해외렌터카 실시간 예약서비스 오픈=롯데렌터카는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와 손잡고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를 오픈했다.
허츠(Hertz)는 롯데렌터카 해외 제휴 파트너로 세계 2위 규모의 렌터카 브랜드이다. 여행이나 출장으로 해외에서 렌터카 이용 계획이 있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허츠의 전세계 150여 개국, 1만여 개 지점에서 보유한 차량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회원에게는 국가별 기본 할인율에 제휴 할인율 10%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는 한국어로 제공되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차량 검색 및 예약, 예약 확인이 가능하다.
혼다코리아-단국대학교 산학협력 협약 체결=혼다코리아는 단국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하고 하이브리드 엔진과 가솔린 엔진을 기증했다.
혼다코리아는 협약식을 통해 혼다자동차 엔진 2대를 연구 실습용으로 학교 측에 기증하고 향후 ▲교육 및 연구분야의 상호교류 ▲양 기관 공동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단국대학교 특수대학원 입학 지원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부속병원 및 죽전치과병원 이용 지원 ▲취업 및 인턴 과정 지원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구입 지원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푸조 3008, 영국 Carbuyer Best Car awards '올해의 차‘ 선정=내년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푸조 3008이 Carbuyer Best Car awards에서 ‘올해의 차(Car of the Year 2017)’와 ‘최고의 SUV(Best SUV)’에 동시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을 주관한 Carbuyer는 영국의 온라인 자동차 전문 평가 사이트로, 매년 ‘올해의 차’를 비롯해 ‘최고의 SUV’, ‘최고의 패밀리카’ 등 약 20개의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차를 선정하고 있다.
특히 신형 푸조 3008은 세련된 내외관 스타일링, 효율적인 엔진, 뛰어난 실용성 등이 최적의 조합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으며 ‘올해의 차’와 ‘최고의 SUV’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신형 푸조 3008은 지난 10월 파리모터쇼에서 공개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에게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불스원, 불스원프라자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불스원은 불스원프라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31일까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불스원프라자에서 이벤트 기간 내 손세차 서비스를 이용하면 불스원프라자 내에 위치한 카페의커피 1잔 무료 쿠폰 및 쿠키를 제공해준다.
또한 불스원프라자 내 용품샵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세차 타월과 워셔액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가족, 연인 단위로 방문 및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도록 ‘PS4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과 ‘피닉스 다트 기계’를 설치했다.
매장 내에서는 프리미엄 향수 공방 브랜드 ‘센틀리에’의 디퓨저, 핸드크림 등과 센틀리에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 등도 구입할 수 있다.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