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아로마테라피 전문기업인 제이엔씨벤자롱과 NK세포활성도 검사 개발업체인 에이티젠이 아로마상품과 면역세포활성화 기능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엔케이 뷰키트(NK Vue Kit)’ 상품의 판매 활성화를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코스닥 상장기업인 에이티젠의 엔케이 뷰 키트는 혈액 내에 존재하는 암세포를 죽이는 NK세포(Natural Killer Cell, 자연살해세포)의 활성도를 검사하는 건강관리 기트다. '엔케이 뷰 키트'는 국내 식약처 인증 획득, 미국, 캐나다 정부로부터 제품 허가 획득, 유럽 CE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병원을 중심으로 판매중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벤자롱은 벤자롱 아로마 회원을 대상으로 엔케이 뷰키트 검사와 벤자롱 아로마 스파 상품을 패키지화해 판매한다.에이티젠은 벤자롱 아로마에 엔케이 뷰키트 검사를 지역 병원과 협력해 패키지 상품으로 지원한다.
벤자롱 아로마와 에이티젠의 제휴를 주선한 메타포밍코리아는 양사 상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과 판매를 담당한다. 신상호 대표는 "천연 아로마 테라피로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진단을 통해 얼마나 면역세포가 활성화 되었는지 즉시 검사해 볼 수 있게 됨으로써 사전 건강 체크는 물론 근본적인 면역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상품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newsroo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