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예보, 통인시장에 소화기 100여개 전달 外 신한카드

[금융 이모저모] 예보, 통인시장에 소화기 100여개 전달 外 신한카드

기사승인 2017-01-26 15:45:37

◇예보, 통인시장에 소화기 100여개 전달

예금보험공사는 26일 서울 종로구 통인시장을 방문해 1점포 1소화기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재사고를 예방해 상인과 시민들이 통인시장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예보는 시장 내 점포에 총 100여개의 소화기를 전달했다.  

또한 예보는 통인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도 진행했다. 설맞이용 물품을 구매한 뒤에는 인근 무료급식 봉사단체인 나눔의 둥지에 기부했다. 나눔의 둥지는 무의탁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을 하고 저소득가정 학생들을 위해 무료공부방을 운영하는 비영리 자원봉사단체다, 예보 임직원은 이날 나눔의 둥지 배식봉사에도 참여했다. 

◇신한카드, 수서발 고속열차 제휴카드 발급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는 수서발 고속열차 제휴카드 에스알티(SRT) 지에스(GS)칼텍스 신한카드 샤인(Shine)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RT는 지난 12월 개통해 수서~부산, 수서~목포 구간을 운행하는 새 고속열차다. 먼저 2월 말까지 SRT 신한카드를 온라인(PC, 모바일 등)으로 신청해 발급 받으면 5000 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또 3월 말까지 이 카드로 SRT 승차권을 구입하면 5000 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레일리지(Railway+Mileage)는 SRT 전용 마일리지다. 1레일리지 당 1원으로 환산해 SRT 승차권을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