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증권업계, 고객 소통 강화 등 ‘각양각색’ 이벤트

[금융 이모저모] 증권업계, 고객 소통 강화 등 ‘각양각색’ 이벤트

기사승인 2017-02-02 12:23:53
[쿠키뉴스=홍석경 기자] 이 번주 증권업계는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과 다양한 금융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대신증권은 오는 4일 각 분야의 유명인사와 소통의 시간을 갖는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각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그들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준비했다. 주요 강사로는 ‘우아한형제들’의 한명수 디렉터와 패션브랜드 ‘로우로우’의 이의현 대표, ‘플러스엑스’의 신명섭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참가신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 

아울러 NH투자증권은 공인인증서 없이 지문만으로 모바일 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지문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문 인증 서비스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모바일 금융 거래에 공인인증서 대신 등록된 지문으로 본인 인증을 하는 서비스다. 지문만으로 로그인, 주식 거래, 자금 이체 등의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다.

지문 인증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거래할 때마다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지고, 1년 마다 공인인증서를 갱신할 필요도 없어져서 보다 편리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다.

또 미래에셋대우는 이달 말까지 거래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TIGER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우선 미국달러선물 관련 ETF인 ‘TIGER 미국달러선물레버리지’나 ‘TIGER 미국달러선물인버스2X’를 하루 동안 3만주 이상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TIGER 미국다우존스30▲TIGER 나스닥100▲TIGER S&P500선물(H)▲TIGER S&P500레버리지(합성H)▲TIGER S&P500인버스선물(H)▲TIGER 나스닥바이오▲TIGER US리츠(합성H)에도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하나금융투자는 지난 1일 경기도 양평에 소재한 제20기계화보병사단을 방문해 소정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부대방문은 오는 9일 20사단 창설기념일을 맞이해 하나금융투자와 20사단의 지속적인 관계 유지와 발전을 위해 이뤄졌다. hsk8703@kukinews.com
홍석경 기자
hsk8703@kukinews.com
홍석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