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준오헤어·한샘 外

[中企 단신] 준오헤어·한샘 外

기사승인 2017-02-22 15:44:03

[쿠키뉴스=이훈 기자] 준오헤어, 신입생 30% 할인 이벤트=국내 토털 뷰티살롱 준오헤어가 2017년 대학교 신입생들을 위한 ‘신입생, 준오와 첫만남’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빛나는 청춘의 새내기들을 응원하기 위한 준오헤어의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3월 26일까지 준오헤어 123개 전 지점(청담 애브뉴준오 제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7학번 대학 신입생이라면 누구나 ‘Fresh JUNO’ 이벤트에 참여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준오헤어 매장 방문 시 학생증이나 대학 합격증, 또는 17학년도 수험표를 가지고 오면된다.

일룸, 링키플러스, 누적 판매량 14만대 돌파=퍼시스 그룹 내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의 대표 학생방 가구 ‘링키플러스’ 책상이 출시 3년만에 누적 판매량 14만대를 돌파했다.

‘링키플러스 시리즈’의 전신인 ‘링키 시리즈’ 책상의 누적 판매량까지 합하면 25만대가 넘는 수치로 지금까지 판매된 제품을 한 줄로 세우면 서울에서 광주까지의 거리(약 300km)를 훌쩍 넘어선다.

또한 책상을 포함한 전체 ‘링키플러스 시리즈’의 2016년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하는 등 꾸준한 판매 실적 상승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한샘, 1인용 침대 신제품 4종 출시=㈜한샘은 한샘플래그숍과 인테리어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1인용 침대 신제품 4종(샌드, 모아, 클로즈, 체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샌드’ 침대는 가죽소재 헤드를 적용해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 1인 가구 고객은 침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는 점에 착안해 가죽헤드에 기대어 앉아 독서, 노트북 사용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했다. 헤드 측면 틈새 수납공간과 침대 하단 서랍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높였고, USB포트를 내장해 디지털 기기 사용이 용이하다.

‘모아’ ‘클로즈’ 침대는 지난해 하반기 신혼고객을 타겟으로 퀸(Q)사이즈로 출시됐었는데 1인용 제품구매를 희망하는 20~30대 성인 고객들이 많아 1인용 침대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역시 틈새수납공간, 하단서랍, 수납조명, USB포트 등 1인가구 고객을 위한 기능을 담았다.

‘체드’ 침대는 헤드와 프레임 등 침대 전체에 가죽을 사용했고, 연결 부분을 스티치 기법으로 마감해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1인가구 뿐만 아니라 침대 2개를 배치해 호텔 같은 ‘트윈 룸’을 연출하는 중∙장년층에게도 제안하는 제품이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