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쉐보레·아우디 코리아 外

[자동차 단신] 쉐보레·아우디 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7-03-06 11:43:49

[쿠키뉴스=이훈 기자]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 접수 시작=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제 4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 대한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6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대회용 스케치북을 수령해 이번 대회의 주제인 ‘세상을 바꾸는 행복 자동차’에 맞게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뒤, 4월 17일까지 우편을 통해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SSCL, ‘뉴 911 스프링 스페셜’ 진행=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포르쉐 911모델을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뉴 911 스프링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 911 스프링 스페셜’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포르쉐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납입하고, 모델에 따라 정해진 월 리스료를 36개월간 분납하여 포르쉐 911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마세라티, 기블리 스페셜 금융 프로모션 실시=마세라티가 소비자의 월 납입금 부담을 100만원으로 대폭 낮춘 ‘기블리 스페셜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정 비율의 선수금을 내고 60개월간 월 100만원의 리스료를 납입하는 저금리 리스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기블리 전모델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에 한해 진행된다.(기블리 S Q4 모델 제외).

포드코리아, 청주 전시장 오픈=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는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선인자동차의 이번 청주 전시장을 오픈으로 포드코리아는 충청 지역 내 대전 및 천안 전시장·서비스센터와 더불어 총 3개의 전시장·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으며 이를 통해  충청지역 세일즈와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아우디, 2017 컨슈머 리포트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 1위 선정=아우디가 미국의 권위 있는 소비자 전문 매거진인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가 선정한 ‘2017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Best Car Brand 2017)’에 1위로 선정됐다.

컨슈머 리포트 온라인 에디션에서 진행한 ‘최고의 자동차를 만드는 브랜드’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아우디는 종합 점수 81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순위는 도로주행 성능 테스트, 신뢰성, 고객 만족도, 안전성 등 총 4개 항목을 종합 평가해 결정됐다. 2위와 3위는 각각 포르셰와 BMW가 차지했다.

FCA 코리아 봄 서비스 프로모션=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4월 15일까지 약 6주간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wiTECHTM) 진단장비를 이용한 봄철 대비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을 비롯해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타이어 10% 할인 등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50만원 이상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부터 최대 20만원 상당의 FCA 서비스 상품권도 증정된다.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