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진에어, 화이트데이 맞이 기내 특별 이벤트=진에어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국내선 탑승객 대상으로 기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4일 김포~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노선 운항편 가운데 총 12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진에어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남자 객실승무원으로 구성된 이벤트 팀을 편성했다.
부토니에를 착용한 진에어 남자 객실승무원들이 연인들을 위한 노래를 직접 선정해 탑승객들에게 들려주는 기내 음악 공연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탑승객 전원에게는 화이트데이 기념 막대 사탕이 제공되며 기내 복불복 현장 이벤트를 실시해 진에어 로고 상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한서대학교 산학협력 협약식 개최= 티웨이항공은 지난 13일 한서대학교 서산캠퍼스에서 함기선 한서대학교 총장,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티웨이항공과 한서대학교는 항공·운송 분야이 발전에 기여하고 항공 인력 양성에 협력하는 등 상호 공동의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터키항공, 영화 아일라 공식 후원=터키항공이 6·25전쟁에 참전한 터키 군인과 한국인 고아소녀의 감동적인 실화를 다룬 한·터 합작영화 ‘아일라(Ayla)’를 공식 후원한다.
한국과 터키의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양국 공동 제작으로 진행되는 영화 <아일라>는 한국전쟁에 참전한 터키 참전 용사와 전쟁으로 고아가 된 소녀가 휴전 이후 60년만에 재회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감동 드라마이다.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