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리바트, 클로드 선봬=현대리바트가 프렌치 스타일의 침실 시리즈 신제품 ‘클로드’를 선보인다. ‘클로드’는 복고풍의 ‘앤티크’ 스타일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침실 시리즈다.
현대리바트 측은 섬세한 나뭇결로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살리고, 채도가 낮은 ‘그레이시 화이트’ 색상이 사용돼 차분한 느낌의 공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리바트는 ‘클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까지 전국 90여 개 리바트스타일샵과 대리점에서 ‘클로드’ 시리즈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까사미아, 광복점 리뉴얼 오픈=까사미아는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에 위치한 까사미아 광복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까사미아 광복점은 연면적 1986㎡의 총 3층 규모로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부산 경남권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련된 홈스타일링이 가능한 가구 및 생활소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케아, 유기농 인증 커피 출시=이케아 코리아는 UTZ 및 유럽연합 (EU) 유기농 인증 커피인 ‘포토르 (PÅTÅR)’를 새롭게 출시한다. ‘포토르’는 오는 4월 1일부터 이케아 광명점 내 스웨덴 푸드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케아 푸드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이케아 비전 아래, 지속 가능하며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재배된 식재료를 엄선해 공급해 오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포토르’를 선보이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