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가 2017년형 공기청정기·정수기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큐밍 공기청정기’는 기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H1-8000G)’에서 가습 기능을 빼는 대신, 공기청정 능력을 기존 12평형에서 14평형으로 업그레이드해 공기정화 기능에 집중한 게 특징이다.
프리필터·기능필터·탈취필터·헤파필터 등 4단계 필터로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제거하고, 플라즈마 이온의 실내 살균 효과로 강력한 공기 제균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위생 걱정까지 덜어줬다.
이 외에도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먼지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덮개가 자동으로 닫히고,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디자인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
특히 월 렌탈 비용도 기존 2만9,900원에서 2만2,900원으로 낮추는 등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하는 ‘현대큐밍S 베이직 화이트’ 정수기는 기존 블랙 컬러에서 화이트 색상으로 리뉴얼됐다. 주방의 화사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밝은 색상으로 어느 위치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로 물때와 세균 번식을 예방해 정수기 위생에 불안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해소해준다. 월 렌탈료는 1만 9900원이다.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