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연진 기자] 유진그룹이 홈 인테리어 브랜드 '홈데이' 출시 1주년을 맞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그룹은 홈데이 1호점인 목동점에서 '고객 감사 대축제'를 열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홈데이는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 토탈솔루션 매장이다. 각 분야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견적, 계약, 시공 등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대형인테리어 브랜드 매장이 자사 제품 위주로 전시·판매, 서비스되는 것과는 달리 100여 종류 국내·외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유진그룹은 홈데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 중 추첨해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1등에게 1000만원 상당의 서유럽 가족여행권, 2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말 골프 라운딩 이용권, 3등에게는 5만원 상당의 호텔숙박권이 돌아간다.
전체 리모델링 공사 고객을 위해서 '리모델링 특집전'도 마련했다. 주방과 마루, 창호, 시스템 가구 등 주요 품목들에 대해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품목별로 붙박이장과 현관장 등을 추가로 할인하고 전기쿡탑도 무료로 증정한다. 계약 금액대별로 발뮤다 공기청정기와 토스터를 비롯 정리수납 상품권 등도 제공한다.
진열상품 특가기획전도 이어진다.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양변기와 세면기 등 욕실상품과 조명상품 등 매장 진열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