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2018년 신규 콘셉트는?…'Express yourself 거실을 내 멋대로'

이케아, 2018년 신규 콘셉트는?…'Express yourself 거실을 내 멋대로'

기사승인 2017-08-29 16:07:44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2018년 회계연도를 맞아 신규 전략 'Express yourself 거실을 내 멋대로'를 29일 발표했다.

이케아는 신규 전략인 'Express yourself'는 거실'과 관련해 공간 활용뿐 아니라 집을 사랑할 수 있는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케아는 '거실'을 집중공략했다. 거실은 TV시청, 가족과의 대화, 휴식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지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간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자신의 집 거실에 대한 만족도가 높지 않은 편이라 시장성이 있다고 판단한 것이다

이케아 코리아는 신규 캠페인 일환으로 30일부터 9월 17일까지 연남동 빵꼼마(서울 마포구 양화로21길 23)에서 '헤이거실(Hej Geösil)' 팝업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헤이거실'에서는 이케아가 제안하는 4가지 테마의 쇼룸과 신제품, 2018년 카탈로그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케아는 2호점인 고양점을 오는 10월 19일 오픈할 예정이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지구에 위치한다. 규모는 연면적 16만4000㎡,지하 3층, 지상 4층이다. 고양점 오픈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북부 지역의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케아를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드레 슈미트갈 대표는 "이케아는 한국 시장을 장기적인 관점으로 보고 있으며 고양점은 고객들의 니즈를 보다 세밀하게 분석해 완성한 점포"라고 말했다.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