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경향하우징페어' 후원…영남 홈 인테리어 시장 공략

KCC, '경향하우징페어' 후원…영남 홈 인테리어 시장 공략

기사승인 2017-09-07 16:02:02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KCC는 국내 최대 건축자재전시회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 메인 후원사로 참가해 경북, 경남지역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2017 대구 경향하우징페어'는 오는 10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 )에서 열리며, '2017 부산 경향하우징페어'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는 홈씨씨인테리어 3가지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의 거실, 주방, 욕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실물크기의 쇼룸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주하며 현장에서 상담,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KCC는 행사 기간 중 홈씨씨인테리어와 함께 할 '파트너 모집 설명'도 개최한다.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는 KCC와 지역 인테리어 소상공인들이 함께 하는 상생 모델이다. KCC는 오프라인 고객 연결, 검증된 품질의 자재 공급,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및 안심 계약, 표준 시공 서비스 등으로 협력을 강화 중이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부산과 대구 각각 2곳씩 매장이 있고 창원과 포항, 울산에도 매장을 둘만큼 영남지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대구, 부산 경향하우징 페어 참가로 더욱 많은 경북,경남 고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