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창립 36주년 ‘Paradise Festa’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창립 36주년 ‘Paradise Festa’

기사승인 2017-10-25 10:53:42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로 ‘파라다이스 페스타(Paradise Festa)’ 이벤트 프로모션을 한다.

이벤트는 크게 경품이벤트(Lucky Draw)와 미식 대찬치(Gourmet Festa)로 우선, 경품이벤트는 11월 한달 동안 호텔에 투숙한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카메라 ‘라이카(Leica) 브이럭스 모델’, ‘라이카(Leica)폴라로이드’ 등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또 동북아 최초의 한국형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 숙박권’과 ‘7성급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 식사권’,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전용 크래딧인 VC (Vacance Credit) 등을 추첨 한다.

또 다른 이벤트인 미식 대축제는 그야말로 역대 급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자랑하는 수준 높은 미식의 세계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11월 한달 동안(주중 한정)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닉스그릴(유러피안 퀴진), 남풍(중식당), 사까에(일식당), 7성급 뷔페(온더플레이트) 등을 이용한 호텔 투숙객에 대해 30%의 할인과 이벤트 이용 고객에게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케이크류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외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역대 객실 상품 들 중 가장 인기 있었고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대표 스페셜 객실 패키지도 만나 볼 수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