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럭셔리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호텔 개관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특가 패키지 ‘파크 셀러브레이션(Park Celebration)’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있는 휴식을 선사할 ‘파크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파크 킹) 기준 1박 세금 포함 25만 원이며, 조식은 불포함이고 객실 타입별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이번 특가 패키지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춘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작은 크기로 특별 제작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물개 인형 2개, 고급 헤어 살롱 브랜드 아미카 (Amika) 트레블 키트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또 2월 생일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점의 객실 가능 여부에따라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2박 이상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사우나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무료 DVD 대여도 가능하다.
또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투숙객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런치와 디너를 15%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파크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다음달 25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다음달 1일부터 28일까지의 투숙에 적용, 토요일과 설 연휴 기간 (2월 15일부터 17일)에는 이용 불가하고, 도착일 기준 3일 전 사전 예약 필수이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