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이케아·경동나비엔

[中企 단신] 이케아·경동나비엔

기사승인 2018-02-07 17:46:32

이케아 코리아,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 준공식 열어= 이케아 코리아는 7일 경기도 광명시 광명 2동 가구문화거리에서 광명 시민을 위한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 준공식을 열었다.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는 보건소와 거리가 멀어 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는 광명시 구도심권 소외계층 만성질환자를 위한 이케아 코리아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2017년 5월 착공해 올해 1월 말 완공됐다.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는 광명시에 기부되어 광명시 보건소에서 운영할 계획이며, 어린이와 노약자를 포함한 모든 광명시민에게 개방된다. 

연면적 938.33m², 지상 6층 규모의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는 이케아 코리아가 기부한 다양한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들로 꾸며져 있으며,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건강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어린이 건강 체험관, 주변 상인들과 주민들이 보다 쉽게 방문해 공공의료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보건분소 등의 시설이 마련돼 광명시민들에게 다양한 의료 복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모스크바 전시회 참가= 경동나비엔이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과 품질을 자신 있게 선보였다.
 
경동나비엔은 6일(현지시간)부터 9일까지 4일간 러시아 모스크바 CROCUS EXPO에서 열리는 러시아 최대 냉난방설비 전시회 ‘Aqua Therm Moscow 2018’에 참가했다.

올해 22회째를 맞은 ‘Aqua Therm Moscow 2018’은 ITE Group 주최로 진행되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냉난방 설비 전시회다. 올해도 전 세계 36개국 8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3만명 이상의 바이어가 참관할 예정으로, 러시아는 물론 CIS 국가들이 주목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시장 확장에 있어 중요한 기회로 평가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