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아이콘, 인기가요서 3주 연속 1위… 레드벨벳‧모모랜드 제쳤다

아이콘, 인기가요서 3주 연속 1위… 레드벨벳‧모모랜드 제쳤다

기사승인 2018-03-04 18:05:08 업데이트 2018-03-04 18:07:08

아이돌 그룹 아이콘이 ‘사랑을 했다’로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아이콘은 4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레드벨벳, 모모랜드와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했다.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로 ‘뿜뿜’의 모모랜드와 ‘배드보이(Bad Boy)’의 레드벨벳을 제칙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아이콘은 음원차트에서도 39일째 1위를 이어갔다. 아이콘은 ‘인기가요’에서 트리플 크라운에 오르며 8관왕을 기록했다.

아이콘은 수상 소감에서 "이렇게 큰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초심 잃지 않는 아이콘 되겠다"는 말했다.

이 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는 3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김성규가 ‘트루 러브(True Love)’와 ‘천사의 도시’ 무대를 장식했다. 우주소녀는 신곡 ‘꿈꾸는 마음으로’로 컴백한 했고, SF9은 레트로 댄스곡 ‘맘마미아’로 돌아왔다.

더블어 NCT U와 CLC, 위키미키, 양요섭, 홍진영, 구구단, KMC, VAV, 펀치, TARGET ,아이스 등이 출연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