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안소미,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4월 결혼 "개콘 집중, 신행은 뒤로"

개그우먼 안소미,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4월 결혼 "개콘 집중, 신행은 뒤로"

개그우먼 안소미, 4월 결혼 "개콘 집중, 신행은 뒤로"

기사승인 2018-03-09 09:02:30

안소미가 동갑내기 일반인 남자친구와 다음달 14일 결혼한다.

안소미 소속사 지앤미디어 측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안소미가 4월 14일 뉴 힐탑 호텔에서 동갑내기 회사원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안소미와 남자친구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년 4개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현재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기 때문에 코너가 마무리 될때까지 신혼여행은 잠시 미루고 '개그콘서트'에 집중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안소미는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2013년 제12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받았으며 현재 KBS2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학당 헛요가 코너 출연 중이다.

다음은 지앤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미녀개그우먼 안소미가 결혼한다.

안소미는 4월 14일 오후 12시 뉴 힐탑 호텔에서 회사원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안소미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년 4개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이기에 코너가 마무리 될때까지 신혼여행은 잠시 미루고 개그콘서트에 집중할예정이다. 신혼집은 강서구 마련할 예정이다.

안소미는 현재 KBS2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학당의 '헛요가' 코너에 출연 중이며 ‘술한잔’으로 트롯트 가수로도 활동중이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